일정 관리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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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가지 많은 일정을 효과적이고 효육적으로 정리하고 처리하는 방법!!!

보통 일정은 크게 두가지로 나뉜다.
1. 일정과 관련 있는 일(1.1일은 누구 생일이다. 특정일에는 회의가 있다. 몇시까지 처리해야 한다. 등등)
2. 우선 순위에 따라서 해야 하는 일(일정 정리하기, 이메일 보내기, 회의록작성하기)

그래서 두개로 나눠서 정리한다.

일정과 관련되는 일은 달력형태의 캘린더에!!!
업무와 관련되어 있는일은 메모장에 확인한다.

보통의 다이어리나 업무 관리 툴은 이런형식으로 나누고 있다. 다이어리에만 해도 앞쪽의 달력과 뒤쪽의 노트등으로 나누고 있다.

그러나 나의 일정정리에서 가장 큰 포인트는 온라인에서 항상확인할 수 있어야 한다!!! 로컬에 저장하게 되면 항상 잊어버리거나 이동성이 줄어들기 때문이다. 상대적으로 인터넷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관리 할 수 있는 것이 선택의 가장 큰 요소이다.(물론 보안상의 문제도 있으니 주의해서 사용해야 한다.)

그래서 선택한 것이 구글 캘린더와 네이트온 메모짱 조합 ^^

구글 캘린더는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다.

- 온라인 프로그램으로 언제나 접근할 수 있다.
- 아웃룩과 싱크할 수 있다.(약간은 제한적이지만...)
- 드래그앤 드롭등의 기능들을 제공한다.
- 그룹별로 일정을 작성할 수 있다.
- 손쉽게 일정공유를 할 수 있다.

그리고 메모짱은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다.

- 네이트온을 사용하면 손쉽게 실핼할 수 있다.
- 인터넷이 되면 손쉽게 접근할 수 있다.


일단은 오늘은 여기까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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