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불빛축제

|
카페에 올렸던 글 퍼왔음

----------------------------------------------------------------------------------

밥먹고 자전거 타고 돌아다니니까 이런거 하고있네요. 그냥 급하게 폰으로 찍었습니다. ^^ 다른 것 보다 용이 꽤 멋있는거 같네요 ^^ 아~~ 계속 가도 덥고 집에 있어도 덥고 역시 포항은 서울 보다 덥습니다. ^^;; 쉬다가 올라가서 빨리 수영이나 해야겠어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석가탑과 다보탑 사이로 보이는 포항에 작은 타워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물에 연꽃 같은걸 띄워 놓고 저쪽에서 보이는 서치라이트 같은걸로 하늘로 빛을 쏘는데 꽤 괜찮더라고요. 뒤로 보이는 포항제철도 꽤 멋있네요 ^^ 서치라이트하면 배트맨 생각이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회탈. 각시탈과 양반탈 맞나..^^;; 역시 주입식 교육의 단점.. 생각이 잘 안나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서 용이 제일 멋있는거 같아요 ^^;; 한 20미터 정도는 된 것 같은데 근처에 전경들이 안전선 안으로 들어가지 마시라고 이야기 하고 그냥 들어가는 분 한테 버럭~~화를 내는데 더운데 불쌍하기도 하고 재밌기도 하고 그랬어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숭이~~~ 그리고 복숭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멀리서 보고 누가봐도 달마시안이네 라고 외쳤는데 사실 작품명은 강아지가족... ^^;; 이것도 패러디라고 우기는게야...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으로 호랑이~~

그래도 휴가와서 계곡도 가고 이런 곳도 가고 좋네요. ^^ 다들 좋은 휴가 보내시고요 ^^ 다음주 토요일에 뵙겠습니다. ^^/

추가로 불꽃놀이사진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리에서 돗자리 펴고 편히 봤어요 ^^;; 다리를 가뿐히 통제해주는 센스 ㅎㅎ
And